일상 생활

경기도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추천(100원의 할인도 받지 않은 내돈내산)

즐거운땡이 2021. 5. 4. 09: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부분인테리어와 입주청소를 마치고 이사를 했는데요,

 

 

부분인테리어 하면서 여러 업체를 알아보고 했지만

(필름, 도배, 싱크대, 철거, 화장실부품교체, 타일)

그 중 가장 맘에 들었던 !!

입주청소 업체를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해요

 

저는 화성시에 거주했는데 사장님은 안성이셨던가..

여튼 거리가 좀 있는데도 오시는 것 같아요

 

전전날은 용인에 다녀오셨다고 했어요 

아마 직원 없이 사장님부부가 차 가지고 다니시는 거라 거리에 제한을 많이 안 두시는 것 같아요

 

 

이 집은 부동산에서 집 보여줄때도 이 집은 더러우니까... 감안하고 보라고 

하셨을 정도였어요

 

 

짐이 싹 빠져나갔는데도 정말 너무 더러워서 ㅠㅠㅠ

매도자에 대한 정이 싹 사라지는 듯한..

특히 화장실은 아예 쓰고 싶지도 않더라구요...

 

 

 

 

입주청소를 셀프로 하려고 했으나 상태가 너무 심각하고,

찾아봤더니 입주청소 셀프로 하면 몇날 며칠을 고생해야 한다고 해서 

카페에 문의해서 3군데 견적을 받았고,

자금의 압박으로 그 중 가장 저렴한^^;; 곳으로 선택했는데

진짜 대대대!! 만족이었어요

 

요즘엔 청소업체에서 주로 외국인을 고용한다고 하는데

우리랑 위생개념이 달라서,

바닥에 물 쫙 뿌리고 닦는걸로 끝이다.. 라는 한탄글을 많이 봤는데요

 

 

 

제가 문의했던 업체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장님네 부부 두분이서 일을 하시는거라 외국인이 없던 점도 맘에 들었어요

 

기본 3-4명이 청소한다는데, 두분이서 하시면 넘 적은거 아닌가.. 했는데

그만큼 엄청 오래 해주셔서 넘 죄송했습니다 ㅠㅠ

 

 

제가 오후 반차를 쓰고 2시쯤 집에 갔는데..

문자로 문의 할 때는 아침 8시부터 오후 3시정도까지 청소하시고,

오염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셨는데

오후 7시 넘어서 집에 가셨어요...........한 번을 안쉬시고 계속 청소하셔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ㅠㅠ

 

오죽하면 제가 그만하셔도 된다고 ㅋㅋㅋㅋ 

너무 힘드실 것 같다고 ㅠㅠ

 

 

 

저희 집은 24평형인데 창틀이 엄청 많은 편에 속하거든요,

전 집주인이 10년을 살았는데,

한 번도 청소 안했을 것 같은 창틀을 다 이렇게 깨끗하게 닦아주셨어요

 

 

 

 

화장실 타일도 엄청나게 작은 사이즈로 다다다 붙어있고

곰팡이도 사이사이 다 있었는데, 

최대한 다 말끔하게 해주셔서 이제 화장실 사용할 맛이 납니다 ㅋㅋ

세탁기 배수구, 화장실 배수구 등 모두 엄청 깨끗해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신발장도 다 꺼내서 닦아주시고,

다른 서랍도 모두 탈거해서 닦아주셨어요.

 

 

 

남자 사장님께서도 엄청 꼼꼼하셔서

모든 조명을 다 열어서 안을 닦아주시고,

베란다 두 곳에 있는 조명도 열어서 보여주셨는데

죽은 날파리들이 엄청 많고 안을 씻었더니 새조명 단 것 처럼 밝아졌어요 ㅋㅋ

 

조명 안을 청소할 사람은 잘 없으니, 거의 준공 이후 처음 청소했을 것 같아요

 

 

 

제가 들은 시간보다 거의 4시간 이상이 오버되어서

가격을 더 달라고 하셔도 충분히 그럴 의향있었고,

 

심지어 시간만 오바된게 아니라 집도 너무너무 깨끗하게 열심히 치워주셔서 더 드리고 싶은 마음까지 들었는데

처음 상담할 때 문자로 알려주신 금액 그대로라 

진짜 제가 스스로 홍보하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ㅎㅎ

 

부부사장님께서 일만하시고, 홍보는 많이 안하시는 것 같아서

이렇게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서요 ^^

 

 

입주청소, 이사청소, 줄눈 하시는데 입주청소도 다른데보다

훨씬 저렴했던 것 보면 다른 것들도 합리적인 가격을 받으실 것 같아요

 

 

경기도, 경기남부 입주청소/ 이사청소 하실 분들은 여기 넘넘 추천드립니다!!

업체명은 말씀드리고 싶은데 같은 이름이 너무 많아서 

댓글 주시면 사장님 휴대폰 번호 알려드릴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