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이마트24 편의점 신상과자 민트초코팝콘 후기

즐거운땡이 2021. 3. 26.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우연히 다른 글에서 발견한 이마트24 편의점의 신상과자!!

'민트초코팝콘' 을 소개 해 드릴게요,

 

회사 밑에 있는 이마트24를 갔는데 딱 하나 남아있어서 1초 고민하고 사왔습니다~~

고민 한 이유 : 살찔 것 같다

그럼에도 구매한 이유 : 오늘 포스팅 할 거리 생겼다

민초팝콘과 흑당팝콘이 새로나왔어요

용량은 같고, 가격은 300원 차이네요~~

 

 

크기는 은근히 커요~

근데 왤케 가볍지? 팝콘이라 그런가

 

 

페퍼민트추출분말은 0.002% 들어갔네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따란~~ 열었더니 민트의 화-한 시원한 향이 확 나더라구요

80%는 초코팝콘이고

20% 정도가 민트초코팝콘이에요

 

민트초코팝콘은 초콜릿으로 코팅되어있고,

초코팝콘은 코코아가루가 묻은 것 마냥 코팅이 안되어있어서

하나 먹을 때마다 손에 묻어요 ㅠㅠ

그래서 전 그냥 들고 마셨어요 ㅎㅎㅎ 오히려 좋은 상황

 

민트초코는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 초코팝콘이 더 맛있었습니다 ^^

 

민트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침 꼴깍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