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직장에서 어떤 멘탈 성향일까?≫

즐거운땡이 2021. 4. 23. 14: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넘 행복한 금욜 오후입니다 ^^ 마침 약간 졸릴 때

회사동료에게 전달받은 심리테스트!

 

아래 링크 걸어두었으니 한번 해보세요~~

저랑 동기들 모두 어느정도 잘 맞는 것 같아요 ㅋㅋ

 

 

 

테스트는 13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있고

금방금방 할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선택적 나댐이가 나왔네요 ㅋㅋㅋ

다 저한테 맞는 말이라 놀랐어요 

특히 회사에서 잘 안싸우지만 지는 건 용납못하는 것이요......

저에게 이런 파이터기질이 숨어 있는줄은 회사다니고 알았어요 ㅋㅋ

 

 

 

 

동기 두 명은 성인군자 코스프레 집에선 워리어가 나왔어욬ㅋㅋ

심지어 이것도 동기들과 넘 비슷해서 웃겼습니다

ㅋㅋㅋ앞뒤가 다른 표정 표현을 넘 잘했네요

 

 

재밌는 심리테스트 참여하고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고해요

인스타그램을 안해서 아쉽네요 ㅠㅠ

이글을 보신 분 중에서 꼭 비스코프에어드레서/ 에버랜드자유이용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자가 있길 바라며!!!

 

 

 

멘탈성향테스트는 아래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www.hit-it.co.kr/mentaltest

 

대국민 직장인 멘탈 성향 테스트!

지금 참여하고 BESPOKE 에어드레서를 받아보세요!

www.hit-i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