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시청역 서울광장 더 플라자 호텔 지스텀하우스 웨딩 하객 후기 (코스메뉴)

즐거운땡이 2021. 7. 12. 16: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코로나 4단계가 시작되었네요 ㅠ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직장동료가 계속 조마조마 해 했는데 마침 하루 차이로 결혼식은 예정대로 진행 되었어요

이번주에 결혼식 예정되어 있는 예비 신랑.신부님들 넘 속상할 것 같아요ㅠ-ㅠ

 

 

 

저도 측근이 결혼하는 건 넘 오랜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식을 다녀왔습니다~~

(결혼식 가는 거 아주 좋아하는 편) 

 

위치는 서울광장 앞에 위치한 더플라자호텔이고,

2개의 웨딩홀이 있던데 지스텀 하우스에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웨딩홀 조명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각 테이블이랑 신부대기실 등 어디가든 예쁜 꽃들도 가득해서 눈호강하는 결혼식

찾아보니 이 조명이 플라자호텔 웨딩의 시그니처래요

 

젤 조아하는 동료언니♡

 

 

흰색 수국이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랬어요

생각해보니 흰색 수국은 많이 못 본 것 같은데 수국 중 젤 예쁜 것 같아요

 

 

1부 예식과 사진촬영이 모두 끝나고 코스식사가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더플라자 웨딩 코스메뉴

 

 

 

빵, 에피타이져, 수프, 메로구이, 스테이크, 케이크 순으로 나왔고

배가 안부를 줄 알았는데 천천히 먹으니까 은근 배불렀어요ㅎㅎ

 

안심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뚱이랑 주말에 먹어야지

 

 

 

 

 

서울광장 뷰가 넘나 좋은 플라자 호텔,

1부에는 암막커텐이 쳐있어 밖이 안보이고 2부에 커튼이 올라가면서 아름다운 뷰가 보였어요

 

 

예식이 끝나고, 테이블에 있는 꽃을 원하는대로 가지고 가면 꽃다발을 만들어주세요

넘 예뻤던 흰색 수국 2개 겟!! 

만들어 주시는 뒤쪽에도 꽃이 가득 쌓여 있어서 원하는 걸 더 추가로 꽂아 주시기도 해요

 

예식장에 지불하는 비용 중에서 꽃값이 천만원 이상이라는데,,,

이것이 다 돈이여........

 

여튼 저도 원하는 만큼 풍성한 꽃다발을 가져왔답니당

 

 

 

 

꽃다발 안고 ㅎㅎ

 

 

 

저보다 3개월 먼저 입사한 팀 언니인데,

사수 운이 넘 좋았던 저는 처음부터 지금까지도 회사에서 가장 친하게 지내고 있는 언니예요~~

벌써 거의 6년 째 함께 일하고 있는데 변함없이 상냥하고 좋은 사람💛

 

행복만 가득한 가정 꾸리길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복하는 마음으로 결혼식 다녀왔네요 ^^

 

나는 언제쯤 결혼하게 될까 생각도 들면서 ㅋㅋ 

호텔 결혼식 갈수록 눈만 높아져서 큰일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