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스타벅스 2022 e- 프리퀀시 기간 다이어리, 시계(아날로그 클락), 담요(컴포터) 디자인 알아보기

즐거운땡이 2021. 10. 25. 1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느덧 올해도 끝을 향해 가고, 벌써 스타벅스 2022 다이어리가 소개 됐네요,

2022년에는 어떤 예쁜 제품들을 내놓았는지 종류를 알아보고, 적립 기간과 증정품 수령기간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e프리퀀시 적립기간은 10/28일 목요일 부터 올해 말일까지이고,

증정품 증정은 11/1일 월요일부터 가능합니다.

이전과 똑같이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에는 증정품 종류가 무려 9가지로 굉장히 많습니다.

스타벅스 플래너 3종류/ 아날로그 클락 3종류 / 컴포터 3종류 중 17잔을 모으면 택1 하실 수 있습니다.

 

증정품들이 각 컨셉에 맞게 총 3컨셉인데요 어느 하나 빠짐없이 모두 예쁘네요..!

컨셉과 제품들을 하나씩 살펴볼게요

 

 

CREATIVE (컴포터, 2022다이어리, 아날로그 클락)

 

검정색 컴포터라 오염에 강할 것 같아요 

시크미 뿜뿜! 망토나 케이프처럼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컨셉은 탁상 시계인데, 크리에이티브 컨셉은 벽시계네요

시계는 브라운과 협업하였고 무소음이라고 합니다.

집에 아직 시계가 없어서 스타벅스 벽시계 가지고 싶네요 ㅎㅎ

 

이 다이어리는 사이즈가 꽤 커보여서

큰 다이어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JOYFUL (컴포터, 2022다이어리, 아날로그 클락)

 

쨍한 핑크색이 너무 귀여운 컴포터 입니다.

유모차에 많이 보일 것 같은 귀여운 색이네요

 

 

조이풀컨셉은 요즘 유행하는 키치 한 감성이 가득하네요

다이어리에도, 탁상시계에도 귀여운 포인트와 색감입니다.

 

 

MORDERN (컴포터, 2022다이어리, 아날로그 클락)

 

 

모던 컨셉은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초록색과 하얀색이 바탕입니다.

책상에 올려두면 세련미 뿜뿜이네요 누가뭐래도 나는 차가운 도시의 여자 느낌

 

 

 

컴포터 색상들도 너무 쨍하거나 시크해서 예쁘고,

다이어리의 매력도 다양하고, 시계도 갖고싶고..(특히 벽시계!!)

11월 12월은 스타벅스의 노예가 될 것 같네요 ㅠㅠ 스타벅스나 이마트 주식 사야겠어요

 

 

스타벅스 2022 e-프리퀀시 이벤트인 다이어리, 시계(아날로그 클락), 담요(컴포터) 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